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80614] 아사쿠사 유람기 #2
    여행 2008. 12. 8. 01:05

    자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이서 보는 가미나리몬의 위용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양쪽에 서있는 천왕상이 보이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바로 아사쿠사의 상징과도 같은 제등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절의 모양이 한국과는 많이 다릅니다.

    먼가 더 세밀한듯한 느낌이 들지만서도...그래도 한국 사찰이나 궁이 훨씬 좋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탑입니다.

    일본은 이렇게 목탑이 많더라구요. 지금은 공사중이어서 아래쪽은 잘라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당 안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점괘를 묶어둔 대가 보이네요.
    뭔 용도인지 몰라서 궁금해하다가

    다른사람들을 보니 점괘를 뽑아서 보고 묶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점괘 참 좋습니다.
    인상적인 문구가 보이네요.
    황금색변의 운이라니....변비는 없을라나봅니다. ㅋㅋㅋ

    어쨌든 좋다니 파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점괘를 묶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점괘가 좋을 경우는 가져가고, 나쁠경우 액운을 이곳에 묶어두고 간다는 의미로 묶는다는 사실을

    회사의 일본분에게 물어봐서 알고나서 아주 황당했다는거죠...)

    여러분들은 좋은 점괘일 경우 묶지 마셍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에서 사진좀 찍어보려했는데,

    역시 일년에 단 하루만 공개하는 불상은 없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밖에 나와보니 어떤 아저씨가 원숭이 데리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또 거리의 예능인이군요.
    역시 일본은 이런분들이 참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해태 같은 석상인가요? 잘모르겠네요. 그냥 스쳐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찰마다 있는 시설물인데요.

    테미즈라고 써있네요. 손닦는 물이라죠?

    저 물을 퍼서 먹으면 외국인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사실 먹어도 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사쿠사의 전경입니다.

    아름답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올때 보니

    정문의 뒷편에 짚신이 걸려있군요. 오오...큽니다. 용도가 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아사쿠사를 다 둘러보고 나왔으니 다음은 어디로 향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