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11215] 아이유(IU) 일본상륙 앨범
    카테고리 없음 2011. 12. 15. 22:36

    어제 발매된 아이유의 일본상륙앨범에 동봉된 DVD 개봉사진과 영상캡쳐 입니다.
    음반은 국내음원과 같은 음원이라 다를점은 없고요
    (리마스터링했다고하는데 아직 감상전입니다.)

    잔소리 디지털음원 자체가 앨범으로 발매되지 않았기에 소장용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500엔 이니까...
    한국돈으로 X15원 하시면 되겠습니다.

    캡쳐와 사진들 올려봅니다.

    외지와 속지가 사진이 다르군요.



    두번째디스크인 스토리오브 아이유 DVD입니다.





    2012년 1월에 열릴 아이유 일본어음반 발표 쇼케이스의 초대권이 아닌...
    응모권이 들어있네요 핫핫.


    한국의 음원이 그대로 들어있어서 원제목과 번역제목이 적혀있고 가사도 원곡가사와 번역가사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뭔가 몽환적인 사진들이 맘에드네요.




    음반은 둘째관심사이고.

    동봉된 DVD가 더 관심사여서 바로 재생해봤네요.

    화질은 블루레이에 익숙해진 눈 때문인지 (당연하게도...)만족스럽지 않았고요.

    영상들은 국내의 뮤직비디오나 동영상클립 등을 모은 후
    데뷔후부터 순서대로 나열하고 중간중간 아이유의 인터뷰와
    작곡가 작사가 촬영감독 등의 인터뷰를 삽입하는 형식입니다.

    첫 1위했을때의 영상이라던지 팬들과의 장면 메인카메라가 아닌 장면들이 꽤 있네요


    아이유의 일본자켓 촬영현장 영상정도가 새로운 영상물로 보이네요.


    EMI통해서 진출하나봅니다.


    일본어를 공부하고있다는 아이유양이군요.



    아이유가 일본앨범 자켓사진을 찍기위해 방문했을때의 여행기입니다.

Designed by Tistory.